먹방

60계 치킨 후라이드, 양념, 떡볶이

silver.B 2020. 10. 27. 13:40
반응형


늦게 퇴근하고 저녁 준비가 너무 귀찮아진 우린

치킨을 먹자고 나갔다

 

예전에 60계 치킨을 집에서 시켜먹었던 적이 있는데

튀김도 눅눅하고 식어서 와서

오늘은 다른 매장에 가서 먹기로 결정

60계 치킨은 매일 새 기름으로 60마리만 튀긴다고 하니

맛있게 느껴지고 더 믿음직스럽다!

 

 

 

 

내부는 굉장히 넓고 깨끗했다

거의 배달 중심이라 매장에는 사람이 하나도 없었고

우리 테이블만 있었다

사람 없어서 좋긴 좋네 걱정도 안 되고ㅎㅎ

출입자 명단 쓰고 우리도 자리 잡고 앉았다

 

 

 

 

요건 테이블 메뉴판

 가져다주시는 책 메뉴판도 있었는데

사진을 못 찍었다

고급지고 이뻤는데~

 

남편은 후라이드파 나는 양념파

난 양념에 푹 절여진 양념이 왜 이렇게 맛있는지 모르겠다

그래서 후라이드, 양념 반반으로 시키고

예전에 60계 치킨에서 떡볶이를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

매콤한 게 당겨 떡볶이도 같이 주문!

 

쫀득 치즈볼도 맛이 괜찮대서

먹어보고 싶었지만 양이 너무 많아질 거 같아

꾹 참고 치킨과 떡볶이만 시켰다

 

 

 

 

떡볶이가 먼저 나왔는데 모르고 먹다가 찍었다 ㅜㅜ

어묵은 조그만 거 한 5개~7개 정도 있었고

나머지는 다 떡이다 ㅎㅎㅎㅎㅎㅎ

 어묵을 안 좋아해서 다행이네

좋아했으면 서운할 뻔 알았다

 

떡이 국수처럼 생긴 것도 있고 일반 떡볶이 떡이 있는데

저 국수 떡은 너무 딱딱하고 질긴 느낌???? 이 들었고

일반떡이 쫄깃하고 맛있었다

양념은 매콤함은 거의 없고 달달한 맛이고

국물이랑 떡이랑 같이 먹어야 간이 맞고 조화로운 느낌~

달콤한 국물 떡볶이 느낌이었다

 

남편과 맛나게 먹고 있으니

오늘의 주인공 도착

 

 

 

 

빛깔 보소~~~~

후라이드는 옛날 후라이드 느낌이고

 튀김옷에서 후추 맛이 많이 나고 카레맛도 난다

껍질도 얇고 바삭함!

양념은 케첩 맛이 많이 나는 양념

이 양념 너무 좋다ㅜㅜㅜ

닭강정 느낌도 나면서 달콤하고 어린아이들도 굉장히 잘 먹을 거 같다

내 스타일이야~~~~

 

60계 치킨의 좋은 점은

웨지감자도 같이 먹을 수 있다는 것!

양도 많고 더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다

 

 

 

 

다리살 죽인다ㅎㅎ

치킨 첫 입은 양념 없는 후라이드 맛보기ㅠㅠ

바삭하니 너무 맛있다

이 기름진 맛~

오늘은 후라이드가 참 고소하고 맛있네?

맥주 너무 먹고 싶었는데 꾹 참았다....

 

 

 

 

 

양념 다리도 참 맛나게 생겼지요>_<??

달달하니 맛있다!

 

 

 

 

케요네즈로 버무린 양배추 샐러드도 먹고 ㅎㅎ

이거 먹으면 다시 시작할 수 있음ㅋㅋ

셀프바가 있어서 모자란 치킨무랑 양배추 샐러드는

갖다 먹을 수 있게 리필 가능하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아르바이트생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사람들이 친절하면 더 기분 좋고

맛있게 먹은 기분이 든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양이 많아서 남은 건 포장해서 집으로~~

 

모든 치킨이 그렇겠지만

 60계 치킨은 유독 매장에서 먹는 게

맛있다고 느껴지는 거 같다

  

오늘의 먹부림도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