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아정당 정수기 렌탈후기 (교원 웰스)

silver.B 2024. 5. 2. 18: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정당에서 정수기 렌탈한 후기를 작성해 봤어요
기존에 쓰던 정수기가 약정이 끝나기도 했고 월요금이 좀 비싼 편이라 다른 제품 렌탈을 알아보던 중 아정당을 알게 되었어요
유튜브랑 인터넷에 광고를 많이 해서 알고는 있었는데 후기를 읽어보니 괜찮더라고요
바꾸자고 마음먹고 홈페이지에서 여러 정수기 비교해 봤는데 가격대도 다양하고 브랜드별로 추천이나 상세설명이 자세히 있어서 비교하기가 참 편리했어요

상담전화 한 다섯번만에 연결이 어렵게 됐는데 여러 가지 제품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카톡도 상담됩니다!)
저는 코웨이, 교원웰스, sk매직 제품 상담을 받고 교원웰스가 가격도 합리적이였고 요즘 얼음정수기 많이 쓰는데 저는 굳이 필요한 사양이 아니라 냉, 온, 정수가 되는 정수기로 바로 결정했습니다.



<교원웰스 정수기>
•계약기간: 3년
•월 렌탈료: 28,900원
•필터교체방식: 자가교체(6개월에 한 번씩)




이렇게 가입했고 필터개수나 방문교체로 하면 요금이 더 올라가고 계약 유지 6개월은 필수라고 합니다!


 

 

 

기사님이 오셔서 10분정도만에 설치해주셨어요
제가 가능한 시간에 맞춰주시고 친절하시기까지 하셔서 너무 편하게 설치했답니다
큰 정수기 쓰다가 데스크형으로 교체하니 너무 이쁘네요



 

 
메뉴얼도 다양하게 있고 터치한번으로 물이 나오니 편리해요

 
 

 
온수는 정수기 자체가 뜨거운물을 가지고 있지 않고 바로 끓여서 나오는거라 조금 졸졸졸 나오는 모습이에요
그리고 온수메뉴에 따라 온도가 다 달라서 필요한 거에 맞춰서 쓰면 되고 물은 최대 85도까지만 된다고 하네요!


 
출수량 조절 버튼이에요
바로바로 물양을 조절할 수 있어 활용하기 참 좋네요




<후기>
몸집이 큰 정수기를 쓰다가 교체하니 자리차지도 적고 디자인도 맘에 들어요
아정당에서 큰 해택을 받고 교체한 거라 더욱 좋고요
요즘 이렇게 사은품 주는 곳도 많이 없는데 잘 교체한거 같아요~
해택은 매일 다르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상담해 보시고 비교해 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교원 정수기 추천 드립니다!

https://www.ajd.co.kr/electronics/detail/2680


반응형